취·창업지원센터 예비창업실습 성과공유회 개최
등록일 : 2023-01-09 작성자 : 입학홍보부 조회수 : 173
첨부파일 : 2(21).jpg
취·창업지원센터 예비창업실습 성과공유회 개최_3

 취·창업지원센터 예비창업실습 성과공유회 개최


남부대학교 교육혁신처 취·창업지원센터(센터장)에서는 1229() 오전 11시에 2022학년도 New Value Creator 양성 예비창업실습 성과공유회를 비대면(ZOOM)으로 개최하였다. 이와 함께 삼애관 1층 로비에서는 1228()~29() 양일간 창업실습 성과물 전시도 이루어졌다.

 

비대면(ZOOM)으로 진행된 이번 예비창업실습 성과공유회는 임영희 교육혁신처장의 개회사, 안혜란 취창업지원센터장의 인사말로 시작하여 담당자의 창업교육 프로그램 소개 및 성과보고, 학생들의 성과발표 및 온라인전시회로 진행되었다.

 

삼애관 1층 로비에서 이틀 동안 진행된 전시회에는 학생들의 예비창업 실습의 성과물로 화장품, 동화책, 키링 등의 시제품과 로고 및 상표권 출원번호통지서가 전시되었고, 팀별 창업실습에 관한 스토리텔링 게시물이 벽면에 게시되었다.

 

성과공유회에 참여한 학생들은·창업지원센터의 도움을 많이 받은 경험으로 앞으로 더 많은 학생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했으면 좋겠습니다”, “창업을 배우면서 재미있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했습니다”, “다음에는 더 많은 학생들이 창업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져서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했으면 좋겠습니다등 소감을 전했다.

 

한편, ·창업지원센터에서는 재학생의 창업지원을 위해 단계별 프로그램을 설정·운영하고 있으며 1단계에 창업특강 및 창업지원 인프라 구축, 2단계에 창업동아리 육성지원, 창업캠프 및 창업지원 컨설팅, 3단계에 창업경진대회와 예비창업실습을 시행함으로써 New Value Creator 양성에 힘쓰고 있다.

2023학년도에도 창업에 관심 있는 학생에게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맞춤형 창업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.